얼굴리프팅테이프 부작용 3가지 현상

얼굴리프팅테이프는 처진 피부조직을 임의적인 이완작용으로 당겨주어서 피부의 탄력을 올려주고 리프팅 효과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히 주요 소비층인 3040 여성들에게 고민이 되는 것은 바로 부작용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부작용 3가지 이유에 대해서 리서치한 자료를 토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첫번째 부작용 : 실리콘 알러지 반응

얼굴리프팅테이프는 여러가지 소재로 제작이 되나 주요 소재는 화학 물질로 된 재질입니다. 그 중에는 실리콘 재질에서 파생된 제품이 많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한 여성들에게 알러지 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알러지 반응에 의한 부작용 현상으로는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려움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성이 얼굴에 나타난 알러지 반응을 걱정하며 얼굴을 만지는 모습이



두번째 부작용 : 피부손상

얼굴리프팅테이프를 구매할 경우 사용방법을 잘 살펴야 합니다. 하루 평균 사용시간이 언급되어 있는데 이를 무시하고 사용할 경우, 장시간 사용하였을 때 수포가 피부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조직이 약할 경우 테이프를 제거할 때 피부에 손상을 일으키거나 마찰을 일으켜 상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부작용 : 탄력소실

얼굴리프팅테이프를 장시간 사용할 경우, 피부를 당겨주는 근육이 약해질 수 있고 이로 인해 피부가 제품에 의존하는 성향이 생겨 자연스러운 탄력을 소실할 수 있습니다. 피부의 지지해주는 근육이 약화될 경우 결국 피부의 탄력과 회복력 감소하여 탄력을 소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표적인 부작용 3가지 이유 때문에 얼굴리프팅테이프를 사용한다면 반드시 잘 고려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자신의 외모에 대한 불신감이 더 높아져 제품 없이는 외출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질 수 있고 이로 인해 피부에 대한 강박증과 자존감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하는 것은 또다른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하기 전, 전문가의 조언과 제조사의 지침사항 그리고 기존 사용자들의 후기를 잘 검토하여 가장 합리적인 제품을 찾아 구매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권위있는 얼굴리프팅테이프 추천


요즘 가장 핫한 얼굴리프팅테이프 제품을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최대한 얼굴에 접촉을 줄이며, 밴딩 기술로 피부 접힘이 발생하지 않는 얼굴리프팅테이프 제품입니다. 이름은 <탱탱리프팅밴드> 라고 하는데요, 권위있는 해외 인증기관에서 증명된 재질이라고 합니다.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객관적인 시각에서 잘 살펴보시고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탱탱리프팅밴드 알아보기

Leave a Comment